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소액대출ㅣKB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by lkxp 2021. 5. 12.
반응형

소액대출ㅣKB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새희망홀씨 성실상환고객에게 대출을 진행을 해주는 상품으로 국민은행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급전으로 인해서 많이 힘들어 하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요즘에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경제도 많이 어려워지고, 직장인, 자영업자 분들도 자금문제로 인해서 골머리를 아파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지만 어디서 대출을 진행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2금융권이나 3~4금융권에서 한다면 너무 비싼 이자로 인해서 오히려 빚을 못갚고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왠만하면 1금융권의 대출을 진행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급하시더라도 1금융권 대출을 진행을 함으로써 이자율도 낮고 예전보다 대출의 문턱이 점점 낮아지는 것도 보면 요즘 들어서 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서 힘을 써주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어떤 자격조건이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특징 : 기존 보유 「KB새희망홀씨Ⅱ (KB새희망홀씨 포함)」 대출을 성실상환 중인 서민을 위한 긴급생계자금 지원 대출상품
  • 대출신청자격 : 개인신용평가시스템(CSS)에 의해 대출적격자로 판정된 국내거주 국민으로서 연간소득 3천5백만원 이하[다만 외부신용등급(NICE 또는 KCB)이 6~10등급인 경우 연간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이고 다음 각 항목에 모두 해당하는 고객(1)기존 보유 「KB새희망홀씨Ⅱ (KB새희망홀씨 포함)」 대출을 1년이상 상환중인 고객 중 최근 1년간 누적 연체일수가 10일 이하인 고객 (2)「KB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1인 1계좌만 가능)
    ※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제출 생략
  • 대출금액 : 최대 5백만원 이내
    ※대출한도는 CSS등급 및 상환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적용됩니다.
  • 대출기간 및 상환 방법 : 대출기간 : 최저1년이상 최장5년 이내 (월 단위)
    ※ 대출기간의 30%범위 내에서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 운영가능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또는 원금균등 분할상환

 

위의 조건을 참고를  해보시고,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금전으로 인해서 마음 고생을 하셨을 텐데요, 국민은행 고객 분들이시라면 저 위의 내용을 참고를 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